굳이 이 포스팅을 했던 이유는 많은 분들이 내일로 티켓에 대해서 우리나라 여행을 하고, 여행을 통해서 많이 성장하고 더불어 우리나라 여행을 사랑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에서 글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도 멋진 곳이 정말 많아요!

젊을때는 사서 고생을 한다는 이야기가 있죠, 그 이유는 아마도 숱한 고생을 하면서 몸과 머리는 강해지고 세상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그 경험은 곧 큰 자양분이 되고, 나중에 그 자양분으로 끊임없이 성장할 수 있기 때문인 것 같아요.

어렸을때는 그저 학생이고 싶었고, 고등학교때는 대학만 가면 인생이 끝나는 줄 알았고 대학을 막상 가고서도 취업이라는 문이 있고 우리는 인생의 마라톤에서 많은 장애물을 만나고 있죠. 이것만 넘으면 된다. 이것만 하면 된다고 생각하지만 계속되는 장애물에 많이 지치기도 하는 것 같아요.

내일로 티켓은 이런 장애물을 극복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준다고 생각합니다. 약간 지칠때는 한번 떠나는것도 좋잖아요. 보통은 시간때문이다 비용때문이다 하며 여행을 치일피일 미루는거 보면 참 안타까워요 정말 이 티켓은 '대학생'만을 위한 티켓이거든요, 이런기회에 가지 언제 가겠습니까? 그렇죠?

7일동안의 기간이 어떻게 보면 너무 짧고 어떤이에겐 너무 길기도 하겠죠, 그 유연한 시간에 사람들은 각자 시간을 소비하는 것도 다를거구요, 그러나 그 시간을 유용하게 이용해보세요 자신을 발전을 위해서!

기차여행의 매력은 창밖의 풍경을 바라보면서 사색에 잠기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전국일주를 자전거로 하면 느끼는게 있고 걸어서 하면 느끼는게 있듯 기차여행으로 전국일주를 하면 색다른 경험을 또 얻을 수 있더라구요.

국내여행이 막연하게 두렵다, 자전거는 좀 위험하고 여자 혼자니까 걸어서 다니는것도 조금은 걱정되고 하시면 내일로를 이용해서 전국일주를 해보세요.

여행은 여러분이 직접짜서 하는 여행입니다. 하루하루 마치 밀린 숙제를 한다는 식으로 하루하루 명승지 하나하나를 둘러보기 보단 좀 더 여유를 가지고 여행을 하되 만약에 놓치는 명승지가 있다면 다음 기회에 오자 하고 조금 더 넓게 받아들이시면 더 많은 경험과 더 많은 자양분을 얻게 되실거에요.

아무쪼록 여러분의 길을 응원하고 여러분의 인생의 창대함을 응원합니다!!
가세요! 당신만의 길을.




참고하세요!
---------------------------------------------------------------------------------
* 2007년 기준 내일로를 이용하여 여행한 경비
(2007. 7. 12 ~ 25) 464,860원 (7일 내일로 - 나머지는 제주도 및 지리산 등반)
 - 배편 성수기(6월 21부터 적용 - 편도 21300원, 2007년 기준)

* 내일로 플러스 혜택을 꼭 받아가세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여행까페 '바이트레인'을 참고하세요)

http://monotraveler.com/category/t%20r%20a%20v%20e%20l%20o%20g/2007%20KOREA
내일로 여행으로 갔던 관련 여행기

트위터 @monotraveler 를 팔로우 하셔서 DM으로 질문받습니다

정보가 도움 되셨다면
아래의 손가락 모양을 꾹 눌러주세요!


날짜

2010. 8. 7. 07:54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